2010년 12월 18일 토요일

delight - 초이상형 超理想型



delight - 초이상형 超理想型
2009.8.27 Released.
Link to iTunes Store

Japanese Translated by まみんちょ(http://ponkichi.net/delight/)

첫 눈에 반했습니다 어떻게 연락처라도
一目惚れしました なんとか連絡先でも
이렇게 말하는 내가 참 싸구려같아 (싫어)
こう言う僕が本当に安っぽいみたいで(イヤだ)

그녀가 도망갑니다 내가 뭘 잘못했나요
彼女が逃げます 僕が何を間違えましたか
사랑의 시작은 정말로 힘든것 같아(정말)
愛の始まりは本当に大変みたいだ(本当)

저기요 잠깐만 얘기 좀 해요 저 나쁜사람 아니예요
ちょっと待って 話を少しましょう 僕は悪い人じゃないんです
그냥요 그쪽이 맘에 들어요 속고만 살았나요
ただ君が気に入ります だまされてばかりいましたか

아-하- 가슴은 두근두근 아-하- 눈은 또 빙글빙글
a-ha- 胸はドキドキ a-ha- 目はさらにグルグル
어떻게 말해도 나 바보같지만 이렇게 포기할 순 없죠
どう言っても 僕はバカだけど こんなふうに諦められないでしょう

아-하- 가슴은 두근두근 아-하- 눈은 또 빙글빙글
a-ha- 胸はドキドキ a-ha- 目はさらにグルグル
상큼한 그 샴푸향 나를 살짝 스치는 그대는 나의 초이상형
さわやかなそのシャンプーの香り 僕をそっとかすめる君は僕の超理想型

믿을지 모르겠지만 이런적 처음이에요
信じられないけど こんなこと初めてです
구차한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싫어)
つまらない言い訳ばかり並べてるみたいで(イヤだ)

그녀가 웃었습니다 내가 좀 우스웠나요
彼女が笑いました 僕が少しおかしかったんですか
그래도 다행히 말은 걸 수 있을 것 같아
それでも幸い 話しかけれるみたいだ

저기요 잠깐만 얘기 좀 해요 저 나쁜사람 아니예요
ちょっと待って 話を少しましょう 僕は悪い人じゃないんです
그냥요 그쪽이 맘에 들어요 속고만 살았나요
ただ君が気に入ります だまされてばかりいましたか

아-하- 가슴은 두근두근 아-하- 눈은 또 빙글빙글
a-ha- 胸はドキドキ a-ha- 目はさらにグルグル
어떻게 말해도 나 바보같지만 이렇게 포기할 순 없죠
どう言っても 僕はバカだけど こんなふうに諦められないでしょう

아-하- 가슴은 두근두근 아-하- 눈은 또 빙글빙글
a-ha- 胸はドキドキ a-ha- 目はさらにグルグル
상큼한 그 샴푸향 나를 살짝 스치는 그대는 나의 초이상형
さわやかなそのシャンプーの香り 僕をそっとかすめる君は僕の超理想型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옹! 오랜만에 들어온 딜라이트 팬이에요ㅠ_ㅠ
    홈페이지 옮기신것같은데 이거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서 어렵네용..
    머 방명록이나 그런건 따로 없나요ㅠㅠㅠㅠㅠ??
    앗 얼떨결에 가입햇는데 이건 구글 이군용..

    답글삭제
  2. 방명록은 따로 없지만 어디든 댓글은 제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자주 들러주시고요. 지금은 구글 블로그를 쓰고 있어요. 편리하지 않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