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7일 금요일

delight - 교차로 (Crossroads)



delight - 교차로 (Crossroads)
2009.12.8 Released.
Link to iTunes Store

Japanese Translated by まみんちょ(http://ponkichi.net/delight/)

한걸음 멀어져 가네
一歩遠ざかるよ
다시 한걸음 멀어져 가네
また一歩遠ざかるよ

한때 우리는 정말 너무 같은 줄 알았어
ある時私達は本当にとても同じだと思ってた
그게 우리를 그땐 기쁘게 했고
それが私達を その時は嬉しくして

한때 우리는 정말 영원할 것만 같았어
ある時私達は本当に永遠だと思ってた
그리 멀지 않은 옛 이야기
そんなに遠くない過去の話

조금 다른 삶의 방식과 살아왔던 날들
少し違った生き方と生きて来た日々
잠시 마주쳤던 순간은 한없이 가까웠다 해도
しばらく出会った瞬間は限りなく近かったとしても

조금 다른 방향을 바라보며 섰던
少し違う方向を見て立った
우린 다시 멀어질 수 밖에 없어
私達はまた遠ざかる以外にない

차창에 손 흔들며 가볍게 인사를하고 다시도 각자 정지선
車窓に手を振って軽く挨拶をして またそれぞれ停止線
어느새 신호는 빨강 좌회전 주황
いつのまにか信号は赤 左折 だいだい色

들리지 않지만 우리는 인사를 하고 다시 또 각자 정지선
聞こえないけど 私達は挨拶をして またそれぞれ停止線
어느새 신호는 빨강 좌회전 주황
いつの間にか信号は赤 左折 だいだい色

한때 우리는 정말
ある時私達は本当に
그게 우리를 그땐
それが私達を その時は

한때 우리는 정말 영원할 것만 같았어
ある時私達は本当に永遠だと思ってた
그리 멀지 않은 옛 이야기
そんなに遠くない過去の話

한걸음 멀어져 가네
一歩遠ざかるよ
다시 한걸음 멀어져 가네
また一歩遠ざかるよ

차창에 손 흔들며 가볍게 인사를하고 다시도 각자 정지선
車窓に手を振って軽く挨拶をして またそれぞれ停止線
어느새 신호는 빨강 좌회전 주황
いつのまにか信号は赤 左折 だいだい色

들리지 않지만 우리는 인사를 하고 다시 또 각자 정지선
聞こえないけど 私達は挨拶をして またそれぞれ停止線
어느새 신호는 빨강 좌회전 주황
いつの間にか信号は赤 左折 だいだい色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