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9일 수요일

LPG - 누나라서 미안해 발매 기사



記事翻訳 by まみんちょ (http://ponkichi.net/delight/?p=745)

LPG가 연하남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LPGが年下男達に退屈な謝罪の挨拶を伝えた。

LPG는 17일 멜론 엠넷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누나라서 미안해'를 공개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LPGは17日MelOn、M-net等、各種オンライン音源チャートを通してスペシャルアルバム「お姉さんでごめんね」を公開し愉快な笑いを贈った。

'누나라서 미안해'는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가 연상녀의 여심을 공략해 마음을 울린 것과 대비되는 노래여서 더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누나라서 미안해'는 누나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다소 코믹하게 녹여냈다.
「お姉さんでごめんね」は盛んな活動で沢山の愛を受けているイ・スンギの「僕の女だから」が年上女の女心を攻略して心を泣かせた事と対比される歌で、さらに大きな感心を引いている。「お姉さんでごめんね」はお姉さんとの叶えられない愛を多少コミックに溶かし出した。

LPG는 '그저 좋은 누나일뿐야/착각하지마/오해도 하지마/이모뻘 될지도 몰라'라며 맞받아쳐 재미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LPGは「ただいいお姉さんなだけだ/勘違いするな/誤解もするな/おばさんになるかもしれない」と真っ向対立して面白みを贈っている事も特徴だ。

유쾌한 노랫말과 신나는 멜로디가 특색있는 '누나라서 미안해'는 탄생비화 또한 남다르다. 엽기듀오 노라조를 탄생시킨 간판급 작곡가이자 연세대학교 출신인 엄친아 dk는 "LPG가 불러야만 되는 곡으로, 애초부터 LPG를 떠올리며 곡을 썼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愉快な歌詞と楽しいメロディーが特色の「お姉さんでごめんね」は誕生秘話もまた並外れている。猟奇デュオノラジョを誕生させた看板級作曲家で延世大学出身の厳親dkは「LPGが歌わなければならない曲で、最初からLPGを考えて曲を書いた」と愛情を現した事がある。

LPG 측 역시 "곡의 내용과 스타일이 심상치 않다 싶어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며 "dk가 항상 불러 일으켰던 신드롬을 우리도 뒤잇고 싶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LPG側はやはり「曲の内容とスタイルが尋常でないと思い、アルバムを制作するようになった」とし「dkがいつも起こしたシンドロームを私達も後につなげたい」と期待を頼んだ。

한편 연하남의 애정공세를 물리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도 18일 각종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一方、年下男の愛情攻勢を退ける内容のMVも18日各種動画サイトを通して後悔されて話題を集めて来てい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