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7일 금요일

delight - 고슴도치 딜레마 (Hedgehog's Dilemma ハリネズミのジレンマ)



delight - 고슴도치 딜레마 (Hedgehog's Dilemma ハリネズミのジレンマ)
2009.12.8 Released.
Link to iTunes Store

Japanese Translated by まみんちょ(http://ponkichi.net/delight/)

널 보면 두근두근 언제나 조금조금 조금 더 다가가고파
君を見るとドキドキ いつも少しずつ もう少し近付きたくて
내게는 삐죽삐죽 가시는 아파아파 너를 더 아프게만해
僕にはツンツン 針は痛い痛い 君をもっと痛くするだけ

내 짧은 팔 너를 안고 싶어도 항상
僕の短い腕で君を抱きしめたくても いつも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네게는 상처만 남아
ごめんね ごめんね ごめんね ごめんね 君には傷だけ残して

바보같아 정말 네게 했던 말은 모두 거짓말이야 정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君にした話が みんな嘘なんだ 本当に
가까이 가까이 가까이 갈 수록 너를 다치게 하는 나
近く 近く 近くに行く程 君を傷つける僕

바보같아 정말 네게 했던 말은 모두 거짓말이야 정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君にした話が みんな嘘なんだ 本当に
바라고 바라고 바라던 사랑은 바로 너 뿐야
望んで 望んで 望んだ愛はまさに君だけなんだ

널 향해 하루 종일 언제나 매일매일 마음이 자라날수록
君に向かって 一日中 いつも 毎日毎日 思いが育つほど
가까이 갈 수 없는 난 작은 고슴도치 너를 더 아프게만해
近くに行けない 僕は小さなハリネズミ 君をもっと痛くするだけ

내 짧은 팔 너를 안고 싶어도 항상
僕の短い腕で君を抱きしめたくても いつも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네게는 상처만 남아
ごめんね ごめんね ごめんね ごめんね 君には傷だけ残して

바보같아 정말 네게 했던 말은 모두 거짓말이야 정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君にした話が みんな嘘なんだ 本当に
가까이 가까이 가까이 갈 수록 너를 다치게 하는 나
近く 近く 近くに行く程 君を傷つける僕

바보같아 정말 네게 했던 말은 모두 거짓말이야 정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君にした話が みんな嘘なんだ 本当に
바라고 바라고 바라던 사랑은 바로 너 뿐야
望んで 望んで 望んだ愛はまさに君だけなんだ

바보같아
バカみたい

바보같아 정말 모두 거짓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みんな嘘なんだ
가까이 가까이 가까이 갈 수록 너를 다치게 하는 나
近く 近く 近くに行く程 君を傷つける僕

바보같아 정말 네게 했던 말은 모두 거짓말이야 정말
バカみたい 本当に 君にした話が みんな嘘なんだ 本当に
바라고 바라고 바라던 사랑은 바로 너 뿐야
望んで 望んで 望んだ愛はまさに君だけなんだ

바보같아
バカみた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